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뉴스

뉴스

["Windows를 어떻게 유지 관리합니까?"]

출시 시간: 2019-10-30 20:44:15 조회수: 112

당신의 창문은 어떻게 보양합니까?

창문을 지키는 것은 반드시 너의 가장 중요한 임무 중의 하나일 것이다. 창문이 없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어떤 재료든 당신의 창문은 모두 그것들로 이루어졌으니 적당한 보양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가득 채워야 한다   창 재생.또 새로운 교체 창과 낡은 창구의 유지는 상상처럼 무겁지 않다.만약 네가 손짓하는 것을 좋아하면, 너는 그렇게 많은 돈을 써서 너의 창문을 보호할 필요가 없다.채용할 수 있는 정규 windows 관리에 대한 다섯 가지 기교를 읽어 보세요.

하나광목창

목창이나 목틀의 위쪽 상태를 유지하는 방법 중 하나는 페인트를 다시 칠하거나 염색하기 전에 자국을 제거하는 것이다.만약 당신의 나무창이 좋지 않다면, 약간의 새 페인트를 사용하여 낡은 페인트와 자국을 닦아야 한다.매끄러운 프레임이나 창의 표면에 도움이 되며 그림을 그리기 위한 준비가 될 것이다.

이.페인트 또는 염색

정기적으로 당신의 목제 창이나 틀을 다시 회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의 기능을 유지하고 믿을 수 있으며 손상을 방지하십시오.만약 당신이 당신의 창문이나 틀을 닦았다면 페인트나 염색을 다시 완료하고 양호한 유지와 이동을 위해 수분과 열악한 날씨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다시 바르거나 더러워지는 창문은 더욱 매력적이고 당신의 집의 미학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셋잠금 검사

정기적으로 창문의 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창문의 자물쇠를 확인하셔야 합니다.기구를 검열하여, 그것들이 위치를 확보하기 위해서.만약 어떤 느슨한 나사못이 발견된다면 다시 설치하거나 기계장치를 정확하게 차창에 고정시켜 정확한 기능을 얻을 수 있도록 다시 설치해 주세요.

사.파손된 부품을 수리하다.

정상적인 조작으로 창의 일부 부분은 손상되고 손상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창문을 엉망으로 만들면 안 된다.당신의 창문에서 손상된 위젯을 찾고 바로 그것들을 복구합니다.뜯은 나사를 바꾸어 유회와 모래로 구멍을 채우고 다시 페인트를 뿌린다.이것은 너의 창의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큰 돈을 쓸 것이다.

다섯 개.운동 부품 의 윤활

만약 당신이 나무창이 있다면, 그것들이 단단해지지 않도록 윤활해야 한다.정기적으로 윤활차창의 접촉점은 악천과 평온한 조작을 방지하기 위한 악기였다.또 새 차창을 풀거나 풀지 말고 차창을 윤활차창으로 돌리는 것이 효력을 잃지 않도록 한다.이외에도 실리콘 기윤활제는 석유 기윤활제 롤러가 아니라, 경첩 및 금속 빗장을 사용한다.


2024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판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