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뉴스

뉴스

인터뷰 : COVID-19와의 세계적 싸움의 국제 연대 열쇠

출시 시간: 2020-03-27 00:42:55 조회수: 33

8.jpg

워싱턴 3 월 26 일 신화 통신: COVID - 19 와 관련 된 경험 은 양국 을 " 운명 공동체 의 이념 을 강화 하고, " 전문가 가 말 했다.

국제 단결 의 중요 한 교훈. " 일이 잘 풀 릴 때 는 종종 잊 혀 진다. " 미국 행정 정보 평론 (Executive Intelligence Review) 워싱턴 지사 장 윌 리 엄 존 스 (William Jones) 가 최근 신화사 와 의 인터뷰 에서 말 했다.

이 전문 가 는 20 개국 (G20) 화상 회의 가 글로벌 위협 에 대처 하 는 첫 번 째 중요 한 고위 층 교 류 를 강화 할 것 이 라 고 밝 혔 다. 그 는 중국 이 바이러스 분야 에서 가장 경험 이 있 기 때문에 각국 이 중국 에 공부 하고 싶 어 할 것 이 라 고 말 했다.

" 중국 내 위협 이 줄 면서 중국 은 적 극 적 이 고 주동 적 인 역할 을 하고 있다. 이것 은 현재 일 선 에 있 는 다른 나라 에 대한 중요 한 도의 와 실제 적 인 지원 이다. " 그 랬 더 니

" 결 과 를 보면 중국 이 관상 바이러스 에 대한 대응 에 성공 했다. " 그 는 중국 이 무한 과 호북성 에서 취한 강경 조치 가 비판 을 받 고 있 지만 다른 나라 들 도 현재 같은 조 치 를 취하 고 있다 고 말 했다. " 여전히 머 뭇 거리 고 조 심 스 러 워 병 의 전 파 를 완전히 막 을 수 는 없다. "

이 전문 가 는 이 밖 에 도 중국 이 여러 차례 전화 회의 와 화상 회의 에서 하 는 일 은 다른 나라 에서 바이러스 에 대처 하 는 준비 가 중요 하 다 고 말 했다. 중국 은 의료 장비 와 인원 을 신속히 제공 해 이들 나라 의 전염병 대처 능력 을 크게 향상 시 켰 다.

존 스 는 관상 바이러스 가 사라 지면 서 세 계 는 불가피 하 게 나타 날 새로운 바 이러 스 를 예측 하고 신속하게 이 겨 내 고 유지 하 는 것 을 논의 할 수 밖 에 없 는 체제 로 발전 해 야 한다 고 말 했다. " 임계 저장량 " 유사 한 위협 에 대비 한 장비 와 방어 장비.

" 이 는 세계 보건 기구 (WHO) 의 권한 범위 일 수 있 으 나 관련 정부 가 규정 해 야 한다.개발 도상 국 과 선진 국 을 포함 한 20 개국 그룹 은 이러한 문 제 를 다 루 는 이상 적 인 논단 이 되 었 다. " 지적 하 다

현재 의 전염병 이 경제 에 미 치 는 영향 에 대해 서 는 20 개국 이 세계 경 제 를 재건 하고 바이러스 로 인 한 중대 한 금융 위 기 를 벗 어 나 게 해 야 하 는데, 이 위 기 는 2008 년 보다 더 심각 할 것 이 라 고 이 전문 가 는 밝 혔 다.

이것 도 떠 날 수 있 는 기회 가 되 었 다. " 우리 의 비대 한 카 지노 경제. " 주로 빚 의 급증 과 국민 복 지 를 위 한 글로벌 시스템 의 발전 에 기반 을 둔 것 이다.

" 많은 재산 이 경제 붕괴 로 인해 손 해 를 볼 수 있 지만 크레디트 와 금융 의 사용 은 투기 자 를 구제 하 는 것 이 아니 라 세계 의 인 프 라 구축 에 초점 을 맞 춰 야 한다. " 그 랬 더 니

" 만약 세계 가 이 위기 에서 가 져 온 크 나 큰 고통 과 희생 에서 어떠한 영속 적 인 이익 을 얻 으 려 면 이 위기 에서 이런 변론 을 해 야 한다. " 그 랬 더 니


2024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판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