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뉴스

뉴스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폐렴의 예방

출시 시간: 2020-03-15 01:54:40 조회수: 69

신형 관상 바이러스 폐염 의 공공 예방

신형 관상 바이러스 가 일 으 킨 폐렴 은 새로 발 견 된 질병 이 므 로 대중 들 은 반드시 예방 을 강화 해 야 한다.전 세계 인 이 예방 에 관 한 지식 을 이해 하고 파악 할 수 있 도록, 중국 국가 이민 국 의 근거 는 " 공공 예방 설명 " 중국 질병 예방 통제 센터 에서 제공 합 니 다.

zmkm-800_800 (20).jpg

하나.   야외 활동 을 줄이다.   치고   ... 에 상당 하 다   이 가능 하 다, ~ 할 수 있다,...

하나.질병 이 유행 하 는 지역 을 피하 다.

이.건의 하 다.   적 게 벌다.   친척 을 방문 하 다.   친구.   방역 기간 동안 가족 들 과 함께 식 사 를 하면 서 집에 있 는 것 이 좋 습 니 다.

셋.   되도록 피하 다   방문 하 다.   붐빈다   공공 구역, 특히 통풍 이 잘 안 되 는 곳, 예 를 들 어 공공 욕실, 온천, 영화관, PC 방 등.   가라오케, 쇼핑 센터, 버스 정류장 / 기차 역, 공항,   카페리 선 착 장   전시회   중심 등.

zmkm-800_800 (21).jpg

둘.개인 보호 와 손 위생.

하나.외출 시 마스크 착용 을 권장 합 니 다.공공 구역 을 참관 할 때 는 수술 마스크 나 N95 마스크 를 착용 해 야 한다.   병원.   대중 교통 을 이용 하거나.

이.두 손 소독 을 유지 하 다.   되도록 피하 다   공공 구역 에서 공공 물품 과 부품 을 터치 하 다.   되 돌아 온 후   공공 구역 에서   덮다.   기침, 화장실, 그리고   식사 전   손 을 비누 로 씻 으 세 요.   또는   액체 비누   흐 르 는 물 아래,   알코올 로 손 을 씻 거나.   당신 의 손 이 깨끗 한 지 확실 하지 않 을 때 입, 코, 눈 에 닿 지 않도록 하 세 요.   아니면   입 과 코 를 막 아 주세요.   팔꿈치 로.   재채기 할 때   기침 하 다.

3. 건강 관리 와 치료

하나.   건강 상 태 를 모니터링 하 다.   조건   당신 가족 과 당신 자신.   당신 의 체온 을 측정 하 세 요.   라 고 생각 하 다,...   열 나 는 것 처럼.   하면, 만약, 만약...   아이 가 집에 있 으 면 아침 저녁 으로 아이의 이 마 를 만 진다.아이의 체온 을 재 어 발열 을 예방 하 다.

이.마스크 를 쓰 고 병원 에 가다.   주의 하 다.   근처에 있 습 니 다.   병원.   이상 한 증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상황 이 있 으 면 즉시 의료 기구 에 가서 진찰 을 받는다.   이거.   이상했어   폐염 관련 증상.   신형 관상 바이러스 에 의 해 야기 되다.   찾 았 다.이런 증상   포함 하 다.   발열, 기침, 인후통, 가슴 이 답답 하고 호흡 이 곤란 하 며 가 벼 운 식욕 부진, 허약, 경증, 메스꺼움, 설사, 두통, 심계, 결막염, 경미 한 사지 나 등 근육 통 등 이 있다.   시도 하 다.   지하철, 버스 등 대중 교통 수단 과 참관 을 피한다.   붐빈다   지역.   의사 에 게 알려 주 는 여행 과...   괴 한 지역 거주 사,   당신 은 누 구 를 만 났 습 니까?   그 다음 에...   받 았 다.   질병.   당신 과 의 협력   의사 에 게 가다.   이거.   관련의   문의 하 다.  

4. 좋 은 위생 과 건강 습관 유지

하나.   항상   너의 집 창문 을 열 어 라.   보다 나 은 유지보수.

이.싫어.   함께 나누다.   가족 들 과 함께 수건 을 씁 니 다.집안 과 식기 의 청결 을 유지 하 다.자주 옷 과 이불 을 널 어 말 려 라.

셋.가래 를 뱉 지 마라.구강 과 비강 분비물 을 휴지 로 싸 서 넣 으 세 요.   하 다.   덮개 가 있 는 쓰레기통.

사.   영양 가 를 조절 하 라.   적정 운동.

다섯 개.야생 동물 (야생 동물) 을 만 지지 도, 구 매 하거나 먹 지 마 세 요.   가 급 적 시장 참관 을 피하 다.   저기 요.   팔다.   거주 하 다.   동물.

육.집에 서 체온 계, 외과 나 N95 마스크, 가정용 소독제, 기타 용품 을 준비한다.



2024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판권 소유.